기사상세페이지

한공협 광주지부,한방정착 한마음 체육대회 열려

기사입력 2023.10.28 13: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1.jpg

    강기정 광주시장이 금일 오전 서구 덕흥동 축구운동장에서 개최된 한공협 광주지부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하여 축사를 하고있다./ 광주지부 제공

     

    [남도타임뉴스=김두만 기자]한국공인중개사 협회 광주지부(지부장 모종식)에서는 금일 오전부터 서구 덕흥동 축구운동장에서 회원 약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한방 정착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이날 한마음 체육대회는 강기정 시장을 비롯하여 내·외빈 인사들이 다수참석하여 축하의 인사를 건냈다.

     

    강기정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마음 체육대회를 축하한다고 말하면서 우선 광주지부 회원들이 봉사차원에서 시청에 마련된 부동산 민원상담실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부동산에 관한 민원상담을 해주신 노고에 대해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광주한방이 광주관내에 있는 한방병원이 아니라 부동산 한방싸이트임을 모든 광주시민이 알고 많이 이용하여 더욱 발전하는 광주한방부동산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1-2.jpg

    격려사를 하고 있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이종혁 협회장

      

    또한 한국공인중개사 협회 이종혁 협회장도 격려사를 통해 한마음체육대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하면서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광주 한방부동산이 성공하게된 이유는 광주지부 회원 모두의 피나는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협회장의 입장에서 생각할 때 지부 한곳에 1억원을 초과하는 예산지원은 일종의 모험이었으나 광주지부 회원들에게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심정을 토로하면서 시범이 된 광주지부 한방앱을 모델로 전국으로 확산하여 으뜸가는 한방부동산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회원 4,000여명을 대표하여 홍민기 회원(남구지회장)이 전문자격사로써 전세사기예방과 불법중개행위 척결을 위한 자정노력을 통해 국민의 재산을 보호하고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하는 결의문을 채택, 낭독하고 회원 모두가 결의를 다졌다.

     

    1-3.jpg

    대회사를 하고 있는 모종식 광주지부장

       

    끝으로 이번 행사를 주관한 모종식 지부장은 지난 11일자로 광주한방 앱을 오픈하여 우리의 꿈이 이루어졌다고 말하면서 광주한방 정착을 위해 아낌없이 예산지원을 해 주시는 이종혁 협회장님께 우선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아울러 지금부터가 꿈을 다져 가는 가장 중요한 시간이며 여기서 추춤 할 수 없고 우리가 더욱 더 노력하자고 주문했다.

     

    또한 "부동산 중개시장은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지만 위기는 곧 기회이므로 하루하루 너무 힘들지만 희망이란 단어로 미래를 준비한다면 반드시 성공이란 결실로 승화 될 것이다.” 라고 말하면서 회원들을 격려하였다.

     

    1-4.jpg

    1-5.jpg

    (위)광주지부 회원들이 행사에 참석하여 각종 인사말을 경청하고 있다./(아래)순국 선열에 대한 묵념행사 사진

     

    한편, 이날행사는 지회별 대항전 피구,족구경기를 시작으로 레크레이션, 장기·노래자랑 행사가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푸짐한 상품 및 경품이 준비되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