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주)커넥트스페이스, 토탈댄스협회 심사 감독관으로 활동!

기사입력 2023.10.22 07: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394892318_6569330033174691_1093234497810753620_n.jpg

    지난 21일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의 대표진이 자회사인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 (협회장 장정호, 김해숙)에서 진행하는 자격 검증 심사에 정식 감독관으로 참여했다.
     
    자격 심사 종목은 생활체육 종목 중 하나인 라인댄스로 합격자는 지도자 자격으로 제자 양성의 길이 주어진다.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는 (주)커넥트스페이스에서 추진 중인 국민 생활체육 프로젝트의 자회사로 지역 문화 체육에 기여할 선수 및 지도자 양성은 물론 제자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현재 댄스스포츠, 라인댄스, 에어로빅 3종목으로 시작하여 향후 모든 종류의 댄스를 콜라보 하여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 등 토탈댄스협회의 영역 확대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근 경기 불화로 학원 운영에 어려움이 겪고 있는 강사에게 협회 연습실을 커넥트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타임별 협의 진행 중이라고 하니 학원 운영이 필요한 이들에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고 현재 2030 일자리 창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학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제자 양성을 시작하는 등 요즘 시대에 보기 드문 착한 기업이다.
     
    한국 댄스연합회 (K.D.U)의 연맹 회장과 초대 부회장을 역임한 두 협회장이 30여 년 이상 제자 양성을 해 온 노하우를 직접 강의하는 시스템으로 지역주민 건강증진과 자존감 향상 등에 노력하고 있으며 댄스 자격증 코스를 활용하여 취약계층 일자리 연계와 재능기부 봉사활동 등 많은 곳에서 (주)커넥트스페이스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추진 중인 기업들과의 인재 발굴 프로그램이라는 후원사업인 2024년 국제토탈댄스대회를 준비하여 지역 및 국가를 빛낼 미래의 인재 발굴 기틀을 함께 준비할 뜻있는 후원기업의 협약도 진행 중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현재까지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 몽골 여러 지자체로부터 해외 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위임을 받아 민간외교라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어려운 경기에 경제력 질적 향상과 자기 성장을 원하는 분들에게 도전 기회를 주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경영철학으로 현재 국내외 인재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backward top home